이번에 새우깡에서 육포깡이 새로 나왔다던데요. 드셔보신분들 맛있나요?

이번에 새우깡에서 육포깡이 새로 나왔다던데요. 드셔보신분들 맛있나요. 제가 새우깡을 좋아하거든요. 오리지날 매운맛 등등 새우깡은 양도 많고 가격도 좋아서 많이 먹는데요. 이번에 육포깡이 나왔다고하더라구요. 드셔보신분들 육포깡 맛있나요? 맛괜찮으면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육포깡 그거 짭짤하고 스모키한 소고기 향에

    후추의 매콤한미 더해진 매운 새우깡 느낌이더라구요

    식감은 도톰하고 바삭한 스틱형인데, 간이 세고 꼬릿한 육포향이

    은근히 나서 완전 찐 맥주 안주로 제격이겠더라구요

    궁금해서 한 번 먹어 본건데, 다음부턴 그냥 기본 새우깡 먹을려구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약간 맵고 후추향 살짝 나요

    봉지가 새우깡보단 훨 작고 양도 적은 편

    육포맛 과자가 없어서 이런 것도 한 번쯤 먹어보기에 괜찮은데

    막 맛있단 느낌은 아니라 저는 걍 다음부턴 새우깡 먹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