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라일락향기율22
채택률 높음
신호위반 과속카메라작동하는게 궁금합니다.
도로에서 30,50km위반시 카메라가 찍히는데
속도측정기계가 위에있잖아요?
속도를어떻게 책정하는건가요?
오토바이는 신호위반해서 가는데 차량만해당이되고
오토바이는 해당이안되는건가요? 그렇다면 해당이 안되는 즉 카메라가 찍을수없는 이유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라일락향기율22
도로에서 30,50km위반시 카메라가 찍히는데
속도측정기계가 위에있잖아요?
속도를어떻게 책정하는건가요?
오토바이는 신호위반해서 가는데 차량만해당이되고
오토바이는 해당이안되는건가요? 그렇다면 해당이 안되는 즉 카메라가 찍을수없는 이유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