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언제나창조적인계란후라이
채택률 높음
비거주자 개인 호주인에게 지급하는 인적용역은 원천징수 어떻게 하나요?
한국법인이 호주인 개인에게 프로그래밍 관련 강의를 하고 지급하는 것에 대해서는 인적용역으로 20% 원천징수하는게 맞나요? 국내 거주기간은 183일 미만이라 비거주자에 해당하구요. 아니면 조세조약에 사업장 없는 개인 인적용역에 대해서는 원천징수가 면제 되는게 있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세금·세무
언제나창조적인계란후라이
한국법인이 호주인 개인에게 프로그래밍 관련 강의를 하고 지급하는 것에 대해서는 인적용역으로 20% 원천징수하는게 맞나요? 국내 거주기간은 183일 미만이라 비거주자에 해당하구요. 아니면 조세조약에 사업장 없는 개인 인적용역에 대해서는 원천징수가 면제 되는게 있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