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노년기 인지 기능을 유지하는 활동이 궁금합니다.
나이가 들어서 노인이 되면, 노년기의 인지 장애가 온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그 증상이 심해지면,
결국에는 치매로 발전을 할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치매가 되면, 본인은 물론이고, 가족들이 굉장히 힘들어할것 같은데요.
이러한 노년기 인지기능은 젊어서 부터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어떻게 하면 이러한 인지 기능을 유지 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나이가 들어서 노인이 되면, 노년기의 인지 장애가 온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그 증상이 심해지면,
결국에는 치매로 발전을 할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치매가 되면, 본인은 물론이고, 가족들이 굉장히 힘들어할것 같은데요.
이러한 노년기 인지기능은 젊어서 부터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어떻게 하면 이러한 인지 기능을 유지 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