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채택률 높음
냉동실에 식빵을 얼려서 먹고있습니다
냉동실에 식빵을 얼려서 먹고있늡니다 식빵은 유통기한이 짧아서 빨리 먹어야 하는데 냉동실에 언제까지 두고 먹을수있을까요? 지금 소비기한 한달넘은거 냉동실에 있는데 먹어도 될까요?
생활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냉동실에 식빵을 얼려서 먹고있늡니다 식빵은 유통기한이 짧아서 빨리 먹어야 하는데 냉동실에 언제까지 두고 먹을수있을까요? 지금 소비기한 한달넘은거 냉동실에 있는데 먹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