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목표,바로성취,결과피드백
마른체형이 살을 찌우고 근육을 만드는 좋은 식습관 및 운동법은 무엇이 있나요?
중년 나이인데, 체형이 많이 마른편이고, 살이 없다보니, 염려가 됩니다.
무리하지않고 살을 찌우는 방법과, 근육을 만드는 좋은 식습관 및 운동법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먹는것은 가리는 것이 없지만, 채식이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서
프로틴 및 그외 육류를 어느정도 섭취를 해야 도움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마른체형의 체중증가를 위해서는 근력운동을 병행하시면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풍부하게 섭취하는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