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상황불문 하고 오해를 해서 상대 감정을 상하게
했으면 사과를 해야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어머니랑 이 일로 갈등이 잦아서 고민이에요
저희 부모님은 제가 얘기할때 종종 잘 안듣고 대충 대답하셔요 생각이 많으시고 바쁘시니 그럴 수 있죠
그건 이해합니다
근데 그래서 제가 그 대답대로 행동을 하면
본인이 언제 그렇게 하라 했냐고 하시면서 화를 내십니다 그러다 이제 그렇게 말씀하신게 맞다고 진실이 밝혀지면 그럴 수도 있지 라며 넘어가십니다
그럼 이미 상해버린 제 기분은 어찌 해야 할까요
전 사과받고 싶습니다
어머니께 말씀드리면 이게 그렇게 중요한 문제냐라고 하시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