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탈모가 생겨서 부분 가발을 좀 알아보려 하는데 혹시 사용해보신 분들 계시면 장단점이나 유의사항에 대해 알려주세요
탈모가 생겨서 부분 가발을 좀 알아보려 하는데 혹시 사용해보신 분들 계시면 장단점이나 유의사항에 대해 알려주세요.
여름 같은 경우 땀이 차고 그런건 아닌지? 그럴땐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물놀이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생활
탈모가 생겨서 부분 가발을 좀 알아보려 하는데 혹시 사용해보신 분들 계시면 장단점이나 유의사항에 대해 알려주세요.
여름 같은 경우 땀이 차고 그런건 아닌지? 그럴땐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물놀이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