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가는고라니
물, 소금과 필수영양제만 먹고 하는 다이어트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찾아보다보니 어떤 사람은 필수영양제랑 소금이랑 물만 먹고 체중 감량했다고 하더라고요. 다만 주의사항이 체지방률 30%를 넘긴 경우에 하라고 하는데 여기서 궁금한게 2가지입니다.
1. 30%이하로 내려가면 이 방법을 중단해야 할까요?
2. 이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상담을 할려면 일반 동네 내과가면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해당 방법은 매우 위험한게 많아요
영양제를 통해서 몸에 신진대사를 빠르게 하려는 전략으로 보여지는데요
이러면 영양성분이 부족해 져서 장기도 일부 손상이 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