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지금도활기있는잣나무
워터파크 신발 무조건 아쿠아 슈즈 신어야 하나요? 김해 워터파크 갈건데 맨발이어도 되나요?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맨발이면 다칠거같아서 궁금해여 또는 스포츠 반바지 입어도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전매력적인기린
물에서 놀때는 맨발도 상관 없지만 발 다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아쿠아 슈즈 추천드려요! 바지는 스포츠 반바지 입으셔도 상관없습니다ㅎㅎ
응원하기
자근새우
맨발은 위험해요!! 워터파크 바닥은 물기가 많아서 생각보다 정말 많이 미끄러워요... 그리고 여름철 야외 바닥은 햇볕에 엄청 뜨겁게 달궈져서 발바닥을 데일 수 있답니다..!!
무조건 아쿠아 슈즈만 되는 건 아니지만, 안전을 위해 꼭 신으시는 걸 추천해요! 만약 아쿠아 슈즈가 없다면 뒤꿈치를 잡아주는 부드러운 아쿠아 샌들이나 크록스 같은 신발도 괜찮을듯 합니당!
물놀이용 스포츠 반바지나 레깅스, 래시가드 모두 편하게 입으실 수 있어요! 다만 슬라이드 탈 때 지퍼나 단추 같은 금속 장식이 있으면 탑승이 제한될 수 있으니, 장식 없는 깔끔한 바지로 고르시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