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채택률 높음
반식욕을 할때 손과 머리 담그지 말아야하나요?
이번에 온천호텔로 놀러와보니 화장실에 히노키탕이라고 개인온천을 할수있더라구요 뜨거운 물을 받아놓고 온천욕을 하려는데 가슴아래로 따뜻한물에 30분정도 있는게 반식욕인가요?온천물을 효과적으로 건강에 도움되게 즐기는 방법 알려주세요
생활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이번에 온천호텔로 놀러와보니 화장실에 히노키탕이라고 개인온천을 할수있더라구요 뜨거운 물을 받아놓고 온천욕을 하려는데 가슴아래로 따뜻한물에 30분정도 있는게 반식욕인가요?온천물을 효과적으로 건강에 도움되게 즐기는 방법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