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전여친 사진을 안 지우는 남자친구….
전여친과 같이 찍은 사진을 안 지워줘요. 지금까지 여친들과 찍었던 사진들이 3천장정도 있는거를 보고 제가 지워달라고 해도 이거는 내 인생 기록이니까 보관하고 싶고 친구랑 찍은 사진 셀카도 6천?정도 있다고 하고 그거랑 같은 존재라고 해서 계속 안 지워줘요. 미련이 있는거 아닌다고하고 지금까지 여친들은 이거를 다 이해해주고 사진 보여달라고 했다고 해요.
친구 사진이나 셀카는 이해하는데 전여친과 사진은 다르죠. 저는 우리가 지금 사귀고 있는데 사진을 계속 보관하는거자체가 싫어요. 이런거를 말해도 사진은 내가 가지고 있는건데 왜 자기가 기분 나쁜거 때문에 내가 지워야 되냐고 하고 좀 남친 생각 이해 못해요…. 그리고 남친은 전여친 사진을 가지고 있는걸 일반적으로 안 좋은것이라고 알고 있는데 그것은 밖에 사람들의 인식이고 우리 관계에소는 이해달라고 해서.. 이상한 소리만..
이거 누가봐도 남친이 이상한거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