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입에 힘을빼도 입술끼리 닿아있는게 정상인건가요?
원래 입을 다물려고 하면 턱쪽(호두턱 위치)에 살짝 힘이들어가면서 단단해지고
혀를 입천장~앞니부분에 조금 붙여서 압력으로 입술을 붙게하는데
가끔 입술이 벌어져서 압이 빠지면 다시 공기를 마셔서 닫아줘야해서 불편해요
보통은 그냥 아예 힘을 빼도 입술끼리 붙어있나요?, 이렇게 입을 다물어도 괜찮나요?
의료상담
원래 입을 다물려고 하면 턱쪽(호두턱 위치)에 살짝 힘이들어가면서 단단해지고
혀를 입천장~앞니부분에 조금 붙여서 압력으로 입술을 붙게하는데
가끔 입술이 벌어져서 압이 빠지면 다시 공기를 마셔서 닫아줘야해서 불편해요
보통은 그냥 아예 힘을 빼도 입술끼리 붙어있나요?, 이렇게 입을 다물어도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