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비뇨기과 의사선생님들 도와주세요 ㅜㅜ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샤워하다가 발견한건데 어제 밤에 발견했을 땐 빨간 수준이라 너무 세게했나 싶어 그냥 후시딘 얇게 바르고 잤습니다 아침에 확인해보니 이렇게 까져서 새살이 올라오는건지 .. 무슨 궤양인지 .. 이런 모양으로 되있더라구요ㅠㅜ
아프진 않구요 어제 밤엔 살짝 따가웠다가 지금은 연고바를 때 면봉으로 건드려도 아무 느낌도 안나요
최근 성관계 경험은 아예 없고 매일 샤워하면서 깨끗하게 씻는데 이거 성병일까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