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엑셀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단축키나 기능이 궁금해요.
회사에서는 엑셀을 굉장히 많이 사용합니다.
많은 문서를 엑셀로 사용하고 있지만, 저는 아직도 초보인듯합니다.
엑셀작업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있어서 고민인데요.
엑셀에서 단축키만 알아도 많은 시간을 절약할수 있을것 같은데,
엑셀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단축키에는 무엇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회사에서는 엑셀을 굉장히 많이 사용합니다.
많은 문서를 엑셀로 사용하고 있지만, 저는 아직도 초보인듯합니다.
엑셀작업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있어서 고민인데요.
엑셀에서 단축키만 알아도 많은 시간을 절약할수 있을것 같은데,
엑셀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단축키에는 무엇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