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의사들은 굴을 잘 안 먹는다고 하던데 굴의 노로바이러스가 위험한 건가요?
겨울에 김장하고 나면 굴보쌈을 해먹습니다. 겨울이고 제철이라서 굴은 겨울에만 먹습니다.
그런데 굴에 있는 노로바이러스가 치명적이라고 하던데 왠만하면 굴은 먹지 않는 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뽀얀굴뚝새243
겨울에 김장하고 나면 굴보쌈을 해먹습니다. 겨울이고 제철이라서 굴은 겨울에만 먹습니다.
그런데 굴에 있는 노로바이러스가 치명적이라고 하던데 왠만하면 굴은 먹지 않는 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