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우리나라는 왜 이리 기술 유출이 번번히 일어날까요?
우리나라는 왜 이리 기술 유출이 번번히 일어날까요?
오늘 보니 4조원대 반도체 기술 유출한 전직 임원에 대해 가압류를 신청한걸 보니 그런 생각이 드네요.
보안도 문제겠지만 대우가 너무 박해서도 그런게 아닐까 하는 그런 생각도 듭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우리나라는 왜 이리 기술 유출이 번번히 일어날까요?
오늘 보니 4조원대 반도체 기술 유출한 전직 임원에 대해 가압류를 신청한걸 보니 그런 생각이 드네요.
보안도 문제겠지만 대우가 너무 박해서도 그런게 아닐까 하는 그런 생각도 듭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