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법인사업장을 냈는데 매달이나 분기별로 내야하는게 있을까요

법인으로 사업자등록증 있는데

4대보험은 지역보험으로 하고 있고

수입이 없는상태 입니다

지방에 있느라 사무실을 못가고 있는데

세금 내야하는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법인의 경우, 4월/7월/10월/1월 마다 부가가치세신고를 해야 하며 다음연도 3월에 법인세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