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인들이나 외국인분들은 요리할 때 털 안 들어갈까요?

비하 목적이 아니고 tv보다 단순히 궁금해져서요

한국인 중에도 있겠지만 손등이나 팔 쪽에 털이 많으면 면이나 피자 반죽할 때 안 들어갈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궁금햇던 건데 제 생각은 들어가긴 할거같아요..ㅎㅎ자연스럽게 털이 빠질테니까요..? 그래서 아무래도 장갑을 끼고 하는게 좋아보이긴해요. 본인이 먹을 음식이라면 상관 없지만, 식당이라면 조금 더 신경써주는게…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