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서 파스타 만들 때 면을 반으로 부러뜨려서 만드는것을 싫어 하는가요?

인터넷 영상을 보는데 우리나라 거주하는 이탈리아 사람이 파스타 면을 넣기 전에 장난으로 반으로 부러트려서 넣어주니 표정이 안 좋습니다. 이탈리아에서 파스타 면 반으로 부러트리는 것을 싫어하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현자의길입니다.

    유럽에서 자국의 요리에 자부심을 가진나라들은 프랑스를 비롯 제법 되지만 그중에서도 이탈리아사람들은 정말로 자국요리에 자부심이 엄청난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함부로 자신들이 배운대로의 레시피에 반하는 조리방법을 하는것을 굉장히 혐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네... 저희 나라도 이상한 음식에 김치 넣어 먹으면 안좋아하잖아요 약간 그런 논리인 것 같습니다. 김밥 다 해체해서 먹는 외국인 보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