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세심한향고래249
운전면허학원에서 1종보통을 따러 갔는데 계속 대형을 따라고 꼬시는데 왜 그런거죠..다른분들도 1종보통 따러갔다가 대형면허를 따시나요. 대형있으면 1종은 없어도 되는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오뎅입니다. 해당 질문에 좋은 답변 드리겠습니다.운전면허학원에서 아무래도 영업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일정 보통 접수비보다 일정 대용으로 했을 때 수익이 더 많이 나잖아요. 일종 대형을 탈 때 확실히 금액이 비싼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런 이유 때문에 그러는 거 같은 데 굳이 1종 대형 필요가 없으면 팔 필요는 없습니다.
응원하기
열일하는베짱이74
안녕하세요. 본인이 필요하다면 대형면허를 취득하면 됩니다. 1종 보통만 있으면 운전하는데 큰 상관이 없습니다.
그러나 대형승합차나 트럭을 운전하게 된다면 대형을 따야 합니다. 본인 선택사항입니다.
고민해결사
면허학원에서는 홍보차 이야기를 할 뿐 본인이 본업으로 트럭 몰거 아니면 딸 필요없습니다.
그리고 1종면허어도 어느정도 큰 승합차는 운전이 가능합니다
대형트럭으로 영업을 하는 등 직업적으로 하는거아니면 대형트럭은 전혀 필요가 없습니다
대형면허가 있으면 모든 차량이 운행 가능합니다 큰트럭이나 버스도 운전 가능하죠 헌데 직업으로 그쪽길을 가실게 아니라면 1종 보통만 따시면 됩니다 꼬임에 넘어가지 마세요 따기도 힘들지만 학원비만 더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