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대형면허는 얼마나 연습하면 취득가능한가요?
현재는 1종 보통밖에 없지만, 군시절엔 두돈반을 계속 몰았었구요.
회사에서는 2.5톤 마이티 운행 자주 하고 있습니다.
운전을 못하는건 아닌데~ 대형면허 따는게 생각보다 쉽지는 않다고 들어서요.
대형면허 취득하신분들 어떤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현재는 1종 보통밖에 없지만, 군시절엔 두돈반을 계속 몰았었구요.
회사에서는 2.5톤 마이티 운행 자주 하고 있습니다.
운전을 못하는건 아닌데~ 대형면허 따는게 생각보다 쉽지는 않다고 들어서요.
대형면허 취득하신분들 어떤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