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생활

생활꿀팁

달리는 야생마 117

달리는 야생마 117

23.11.17

겨울철 실내 적정온도가 몇도인가요?

겨울철에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실내온도를 몇도로

해야 할까요?

권장 실내온도는 18~20도라고 하는데 좀 춥게

느껴지기도해요.

추워서 감기에 걸린것 같기도해서 따뜻하게

지내야 되나 싶기도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뽀얀개미새249

      뽀얀개미새249

      23.11.17

      안녕하세요. 뽀얀개미새249입니다.

      실내 적정온도는 18~21°이고요, 에너지 절감 및 실내외 온도차로 인한 면연력 저하 관리에 조ㅡㅎ습니다

    한국 대표팀,
16강 갈 수 있을까?

    5,656명 투표 중

    한국 대표팀, 16강 갈 수 있을까?

    1일 5 : 19 : 17 남음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의료상담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강한솔 의사 프로필 사진

      강한솔 의사

      10

      0

      619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 법률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3)

      송인욱 변호사 프로필 사진

      송인욱 변호사

      0

      0

      101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3)

    • 학문

      이 시대의 전쟁과 평화 - 제2부 마무리의 단계

      신필욱 전문가 프로필 사진

      신필욱 전문가

      1

      0

      47

      이 시대의 전쟁과 평화 - 제2부 마무리의 단계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겨울 실내 온도 몇 도로 하고 지내시나요?

    • 겨울철에는 집안에 온도를 몇도로 유지하는게 적정할까요?

    • 겨울철 실내온도,습도 어느정도가 적당한가요?

    • 겨울철 아이를 위한 적정온도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