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일반적으로인상적인고기만두
24.07.27
요요 없이 차근차근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 주시겠어요?
안녕하세요. 뱃살을 좀 줄이고 싶은 1인입니다. 식욕도 잡고 요요없이 다이어트를 할수 있는 방법을 좀 알고 싶습니다. 약 먹는거 말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7.27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양조절을 하시고 영양이 균형잡힌 식단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