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그래도영롱한전어
고등학교 생활도 생각보다 빨리 지나간다고 하던데 나중에 후회하지 않으려면 어떤 경험을 해보는 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많이고무적인대리
제가 고3끝자락을 바라보고잇는데여..ㅎㅎ 학탈 한 번 해보세여 진짜 짜릿해요 그만큼 기억에 남는 것도 없ㅇ고..ㅎㅎㅎㅎ 그리고 학생 때 하는 연애가 젤 순수하고 잊을 수 없는 거 같긴해용 학생할인 받아서 하이디라오 가고 이렁거 제발 다 해주세여ㅠㅠㅠㅠㅠ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종종끼가넘치는메뚜기
친구들과 여행 가보는걸 추천 합니다! 어른이 되면 시간 맞추기가 생각보다 어려워서 친구들과 자유롭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아요… ㅠ 또 나중에 고등학교 시절을 떠올렸을 때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가 될 것 같아요.
여전히슬림한오리
좋은건 아니지만 생리결석 같은걸 쓰시고 하루 놀러가는거?
그렇게 한번쯤 째껴보는 것도 추억이 많이 되더라고요!!
대신 딱 한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