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돈 안 들고 행복했던 경험 하나만 말해주세요

저는 이런 이야기를 듣는 걸 좋아합니다.

특별한 일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여러분이 최근 느꼈던 소소한 행복이나 기분 좋았던 순간이 궁금합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너무 시간개념없이 바쁘게 살다가 다음날이 월요일인줄 알고 허탈해있는데 다음날 일요일인걸 알았을때 돈 안들이고 기분 째졌던 날이었네요ㅋㅋㅋㅋ

  • 바로 오늘 아침의 일이에요

    까마득한 예전에 사놓은 낡은 옷이 있었는데

    그 옷에 올해 초반에 산 모자를 매치하니까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옛날 옷이 다시 살아난 느낌이 들어서 뭔가 좋았어요.

    낡고 지겨웠던 게 새 의미를 찾은 것 같아서요.

    할 일을 전부 끝내고 매니큐어를 바르고

    그게 건조되는 걸 기다리는 여유로운 시간도 참 행복해요.

  • 지방에서 일하던 친구가 갑자기 전화도 없이 저희집에 놀러왔을 때 정말 놀랐지만 반갑고 행복한 감정을 느꼈습니다.

    단지 저를 보러 왔을 뿐인데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 저는 제가 좋아하는 피규어를 사서 재밌게 가지고 놉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만나서 같이 등산하고 나서 집에서 끓여먹는 라면은 참 맛있습니다

  • 저는 아이에게 " 선생님은 소중한 보물이에요."라고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그 순간 이 일을 하는 것에 대해 보람도 느끼고 기분이 정말 좋았던 순간이었어요.

  • 아침에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조용히 동네 산책로를 걸었던 순간이 생각나네요. 돈 한 푼 쓰지 않고도 맑은 공기와 푸른 풍경을 보며 걷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참 편안해지고 행복했습니다.

  •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운전하면 뭐 아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 살만하다 느낍니다 저도 제가 왜 이런 기분 느끼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