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개인회생 연체에 관해 궁금합니다..
월 70만원정도 변제중이고 지금까지 2회(140만원 가량) 미납중 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1회(70만원)더 미납을 하게된다면 위험한가요?
아니면, 1회 변제금 중 일부(예를들어 40만원만 납부)하게된다면 문제 없을까요?
횟수보다 누적 미납금이 더 중요하다는 얘기를 어디서 주워들어서 문의 드려봅니다.
법률
월 70만원정도 변제중이고 지금까지 2회(140만원 가량) 미납중 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1회(70만원)더 미납을 하게된다면 위험한가요?
아니면, 1회 변제금 중 일부(예를들어 40만원만 납부)하게된다면 문제 없을까요?
횟수보다 누적 미납금이 더 중요하다는 얘기를 어디서 주워들어서 문의 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