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더없이긍정적인장인
평소에는 잘 안 하다가 머리띠를 착용하면 생각보다 분위기가 많이 달라 보이는 것 같아요ㅎㅎ 깔끔한 느낌도 나고 머리 정리도 편해서 가끔 찾게 되네요.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의 머리띠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얇은 머리띠, 두꺼운 머리띠, 리본 머리띠 등 취향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네 확실히 머리띠를 하면 머라가 정리되는 느낌을 주면서 단정되고 단아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 거 같습니다. 저는 그래도 얇은 머리띠가 가장 이상적인 모습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