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세대출 계약 2명중 좋은 조건으로 진행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전세계약을 하는데 저랑 배우자 둘다 전세계약을 알아본후 둘중 조건이 좋은쪽으로 할 수 있나요?
제가 듣기로는 전세계약을 제이름으로 하면 대출도 제이름으로만 할수있다고 들어서요.
전세계약을 2명의 이름으로 넣고 대출도 둘다 알아본후 좋은조건으로 가려고합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이번에 전세계약을 하는데 저랑 배우자 둘다 전세계약을 알아본후 둘중 조건이 좋은쪽으로 할 수 있나요?
제가 듣기로는 전세계약을 제이름으로 하면 대출도 제이름으로만 할수있다고 들어서요.
전세계약을 2명의 이름으로 넣고 대출도 둘다 알아본후 좋은조건으로 가려고합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