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오후에 단백질 쉐이크를 먹었는데 저녁에 술을 마셔도 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6
오전 10시-12시쯤에 커피를 마시고, 오후 1시-4시 사이에 프로틴을 먹었습니다. 카페인 총 섭취량은 340mg이며, 총 단백질 섭취량은 110g 정도입니다. 이 상태로 저녁에 술을 먹으면 많이 안좋을까요?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26
오전 10시-12시쯤에 커피를 마시고, 오후 1시-4시 사이에 프로틴을 먹었습니다. 카페인 총 섭취량은 340mg이며, 총 단백질 섭취량은 110g 정도입니다. 이 상태로 저녁에 술을 먹으면 많이 안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