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비범한앵무새123
아스파라거스는 어떻게 먹으면 은 영양소 흡수율이 아니요
안녕하세요 .요즘 음식을 어떻게 먹으면은 영양소를 잘 흡수하는지 궁금한데요 .아스파라거스를 어떻게 먹으면 흡수로 잘 됐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스파라거스는 데친 후 구워먹으시면 됩니다. 비타민C가 풍부하고 혈관건강에 좋은 루틴성분이 들어잌ㅅ어 고혈압에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스파라거스 같은 경우는 아스파라긴산 각종 비타민 등이 많이 들어 있어서 그냥 생으로 드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혹시나 데쳐서 드시는 경우에는 살짝만 대 쳐서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아스파라거스는 피로 회복에 효과가 뛰어난 아스파라긴산이 함유, 숙취해소에 좋고 비타민 C, 인, 엽산 등 무기질이 들어있어습니다. 아스파라거스는 생으로먹기보단 요리를 해서 먹으면 두꺼운 섬유질 세포벽을 무너뜨려 엽산과 비타민 A, C, E를 쉽게 흡수할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