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심심한코끼리189
홍삼이 몸에 들어가서 정확하게 어떤 효과 있나요?
어제 국내산 홍삼농축액 6년산 구매했는데 진세노이드가 좋다 홍보되어있고 어떠한 영향을 주는지 정확한 작용과 아침점심저녁중 언제 먹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홍삼은 면역력 강화, 피로 회복, 혈액 순환 개선, 항산화 작용 등에 효과가 있으며 홍삼의 주요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이러한 효능을 발휘합니다. 아침이나 점심에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저녁에는 잠을 방해할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