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공손한매미31
공손한매미3122.07.03
당뇨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요즘 살도 많이찌고 기운도 없고 무기력한데 혹시 당뇨에 걸린게 아닌가 의심이 됩니다.
그래서 당뇨에 도움이 될만한 음식을 몇가지 추천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1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GI지수가 낮은 음식들이 도움이되며,
일반적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나 잡곡밥 등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