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사탕수수
급여내역이 없으면 종소세 신고는 할게 없나요?
따로 세무신고 없이 지나가도 될까요?
그리고 지출은 많았는데 이건 뭐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건가요?
분명 세금으로 뭔가를 낸 기분인데 돌려받는건 없고
참 기분 묘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용철 세무사
세무법인동해
∙
안녕하세요. 김용철 세무사입니다.
개인사업자에 해당하시면 매출과 별개로 소득세 신고는 해야합니다.
근로자에 해당하시면 별도로 할 것은 없습니다.
기납부세액 (미리 낸 세금) 이 있는 경우에만 환급이 가능합니다. 급여내역이 없으시다면 원천세로 미리 낸 세금이 없으시기에 환급이 불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185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25년도 소득이 없다면 납부하거나 신고할 세금이 없으므로 신고를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