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에 관해 궁굼해서 질문을 드려요 알려주세요

요즘 주식이 많이 오르고 있는데

삼성 주식이 얼마까지 오를까요?

에스케이 하이닉스도 얼마까지 오를지 궁굼 합니다 알려 주세요?

궁굼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최근 노무라증권 및 국내 대형 증권사(미래에셋·한국투자증권 등)들은 반도체 투톱의 눈높이를 대폭 올려, 삼성전자는 최대 55만~59만 원, SK하이닉스는 380만~400만 원까지 도달할 수 있다는 파격적인 목표 주가를 연이어 제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증권사 목표가는 장기적인 기대치가 반영된 수치이며 주식 시장은 언제든 대외 변수나 차익 실현 매물로 인해 출렁일 수 있으므로, 이미 주가가 많이 오른 현시점에서는 추격 매수보다 조정 시기를 기다려 분할 매수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9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