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매일 저녁을 샌드위치로 먹어도 괜찮을까요?
1. 제가 불안장애도있고 밥먹고 최소3시간이따 자야하는데 그러면 너무 늦게자서 알바가 오후 9시에 끝납니다. 그래서 집에서 샌드위칠 만들어 가져가서 7-8시쯤 먹고 잠이듭니다. 샌드위치를
식빵-사과잼-양상추-토마토-계란후라이-식빵 이렇게 먹는데 닭가슴살도 추가할까 생각중입니다.
빵도있고 밀가루를 좀 줄여야하긴하는데... 이걸로 영양소가 괜찮을까요?
2.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만한 저녁(음식)추천해주세요. 알바하는곳에 전자레인지는 없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식사를 너무 늦게하시기 때문에 간단하게 그렇게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충분히 들어가 있는 재료로도 어느 정도 괜찮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