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생고기로 만든 돈까스를 구매했는데 냉장보관?
한번도 얼리지않은 생고기로 돈까스를 바로 만들어서 파는걸 샀는데 냉장고에 3일정도 두고 먹어도 되나요? 어제샀거든요 거기써있는날짜가 냉장보관 날짜인지....바로 냉동실에 얼려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한번도 얼리지않은 생고기로 돈까스를 바로 만들어서 파는걸 샀는데 냉장고에 3일정도 두고 먹어도 되나요? 어제샀거든요 거기써있는날짜가 냉장보관 날짜인지....바로 냉동실에 얼려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