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고기로 만든 돈까스를 구매했는데 냉장보관?

한번도 얼리지않은 생고기로 돈까스를 바로 만들어서 파는걸 샀는데 냉장고에 3일정도 두고 먹어도 되나요? 어제샀거든요 거기써있는날짜가 냉장보관 날짜인지....바로 냉동실에 얼려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3일정도는 냉장보관하고 드셔도 됩니다.

    하지만 그 이상 보관 예정이라면 꼭 냉동 보관을 하는게 좋겠습니다.

    어차피 튀기는 음식이라 냉동 보관도 맛이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