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더없이다채로운병아리
다이어트의 최고방법은무엇일까아요
위고비와다른약물비교해서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다이어트성공하고싶슷니다헬프ㅡ미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이어트의 핵심은 식단, 운동, 생활습관 교정의 균형입니다.
• 위고비는 GLP-1 작용제로 식욕 억제, 체중감량 효과가 큰데 비용이 높으며 구역, 구토 같은 부작용이 잦답니다.
• 마운자로는 GLP-1+GIP 이중 작용제로 위고비보다 감량 효과가 더 크며 현재 국내에서 인기가 워낙 많아 구하기 어렵기도 합니다.
• 펜터민같은 식욕억제제는 단기 효과는 빠르지만 중독성과 부작용 위험이 커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약물은 어디까지나 보조 수단이고, 지속 성공은 결국 생활습관 교정이 좌우합니다.
건강한 하루 되십시오 ^ ^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정제 탄수화물과 당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는 식단이 도움이 됩니다.
또한 꾸준한 운동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