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이라는 것은 왜 모든 것을 빨아들이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너튜브에서 과학영상을 보았는데,,
블랙홀이라는 천체가 있는데 이게 모든것을 빨아들인다고 하네요..
블랙홀이 이렇게 모든것을 흡수해버리는 이유가 있는건가요??
어떻게 빨아들일 수 있는 것인지 신기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너튜브에서 과학영상을 보았는데,,
블랙홀이라는 천체가 있는데 이게 모든것을 빨아들인다고 하네요..
블랙홀이 이렇게 모든것을 흡수해버리는 이유가 있는건가요??
어떻게 빨아들일 수 있는 것인지 신기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