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호옹이
채택률 높음
일기쓸 때 솔직하게 있는 일을 다 적는 게 좋는가요?
일기를 쓰면 오늘 있었던 일, 나의 마음 등을 정리할 수 있어 좋다고 하는데요
저는 회사에서 있었던 일이나 별로 안 좋은 일은 일기에 적고싶지 않아 좋은 일들만 적고는 합니다. 근데 이렇게 쓰는 게 마음건강엔 도움에 될지 모르겠어서.. 뭐가 맞을까요?
전 일기를 제 마음, 감정 정리 하는 용으로 쓰고 싶긴 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호옹이
일기를 쓰면 오늘 있었던 일, 나의 마음 등을 정리할 수 있어 좋다고 하는데요
저는 회사에서 있었던 일이나 별로 안 좋은 일은 일기에 적고싶지 않아 좋은 일들만 적고는 합니다. 근데 이렇게 쓰는 게 마음건강엔 도움에 될지 모르겠어서.. 뭐가 맞을까요?
전 일기를 제 마음, 감정 정리 하는 용으로 쓰고 싶긴 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