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타이레놀 3알 복용, 과다 복용인가요? 걱정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9
어제 밤부터 심한 두통이 있어서 타이레놀을 3알 복용했습니다. 평소에는 1~2알만 먹었는데, 이번에는 통증이 너무 심해서 3알을 먹었어요.
혹시 과다 복용이 될까봐 걱정됩니다.
부작용이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9
어제 밤부터 심한 두통이 있어서 타이레놀을 3알 복용했습니다. 평소에는 1~2알만 먹었는데, 이번에는 통증이 너무 심해서 3알을 먹었어요.
혹시 과다 복용이 될까봐 걱정됩니다.
부작용이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