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기특한잠만보
채택률 높음
오메가3에서 비린내가 좀 나는데 먹어도 괜찮을까요?
오메가3에서 비린내가 좀 나는데 먹어도 괜찮을까요?
산 지 두 달 정도 된 오메가3 영양제 통을 열었는데 생선 비린내 같은 게 확 올라오거든요. 혹시 산패된 건 아닐지 걱정되는데 알약끼리 달라붙어있지는 않으면 그냥 꿀꺽 삼켜도 괜찮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기특한잠만보
오메가3에서 비린내가 좀 나는데 먹어도 괜찮을까요?
산 지 두 달 정도 된 오메가3 영양제 통을 열었는데 생선 비린내 같은 게 확 올라오거든요. 혹시 산패된 건 아닐지 걱정되는데 알약끼리 달라붙어있지는 않으면 그냥 꿀꺽 삼켜도 괜찮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