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유리밀폐용기 도자기밀폐용기 일반쓰레기로 버려야 되나요

유리 밀폐용기 도자기 밀폐용기 일반쓰레기로 버려야 되나요 주방을

정리하다보니 25개정도

되는데요 유리는 재활용되나요

도자기는 일반 쓰레기가

맞나요 버리려고 하니

심란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잘 쓰지않는 물건도 막상 버릴려면 뭔가 아쉽고 심란하고 하죠

    저도 그래서 못 버린 물품 결국 한꺼번에 처리한 경험이 많습니다

    암튼 유리밀폐용기랑 도자기밀폐용기 모두 일반 쓰레기로 종량제 봉투에 버리는 것이 맞습니다

    둘다 재활용이 되는 않는 물건입니다

    혹시 파손시 봉투가 찢어지거나 할 수 있으니 신문지로 싸서 버리면 더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유리는 간혹 유리 버리는 곳이 없는 곳은 재활용 주변에 종이 상자 등에 넣고 유리 라고 크고 굵은 글씨로 적어 두시고 상자 덮지 말고 배출하시면 됩니다.

    도자기는 일반 쓰레기 봉투로 깨지지 않게 잘 싸서 배출하시면 됩니다

    뚜껑은 재질에 따라 재활용 하시면 됩니다.

  • 뚜껑을 제외하면 유리는 유리병에 넣고

    도자기는 신문지에 잘 싸서 종량제에..

    일반 쓰레기로 배출하시면 됩니당

    버리실때 손 조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