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요양병원에서의 치료와 입원은 실비청구 되나요?
암수술후 3년이 지났지만 특별한 병명은 안나왔지만 몸에 기력이 없어서 요양병원에서 치료 받으면서 2주동안 입원했다가 퇴원하면서 소견서와 입퇴원서 등 떼왔는데
보험사에 실비청구 가능한가요?
요양병원은 실비청구가 안된다는 소리도 들리던데...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암수술후 3년이 지났지만 특별한 병명은 안나왔지만 몸에 기력이 없어서 요양병원에서 치료 받으면서 2주동안 입원했다가 퇴원하면서 소견서와 입퇴원서 등 떼왔는데
보험사에 실비청구 가능한가요?
요양병원은 실비청구가 안된다는 소리도 들리던데...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