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물속을나는물고기
튀긴 치킨은 다이어트식에 아예 안되는거겟죠?
다이어터입니다
하지만 치팅 데이도 아닌데 튀긴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요 ㅠㅠ
다이어트중인데 튀긴 치킨은 아닌걸 알지만 그래도 묻습니다
먹으면 안되겟죠?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튀긴 치킨은 기름, 열량 나트륨이 높아 다이어트 중엔 피하는것을 추천 드려요
꼭 드신다면 껍질은 제거 하고 드세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튀긴 치킨은 기름과 탄수화물(튀김옷 밀가루)로 칼로리가 높아서 다이어트 중에는 비추천입니다. 그래도 너무 먹고 싶으시다면 양을 소량만 정해서, 껍질을 벗기거나 에어프라이어 구운 치킨 같은 대안을 선택해보세요. 죄책감보다는 조절하면서 즐기는게 오히려 지속에는 도움이 되겠습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