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갑자기여유로운느티나무
안녕하세요
실링팬을 작년에 설치해서 너무 잘 사용중인데 에어컨과 사용하면 훨씬 좋다고 들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게 효과적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형쿠션
아무래도 전기요금을 줄이기위해선 처음에 에어컨 낮은온도와 실링펜도 빠르게 설정해두고 일정온도가되면 에어컨은 24-26으로 설정해두고 실링펜은 그대로 유지하는게 가장 좋은방법인거같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