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완벽한꿩

늘완벽한꿩

채택률 높음

비오는 날 아이와 놀러가기 좋은 곳 추천 부탁드려요

비오는 날은 야외 나가기가 힘들죠.

집에 있자니 아이는 심심해 하네오.

비오는 날 실내로놀러가기 좋은 곳 없을까요?~~

지역 어디든 상관 없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비 오는 날 실내 놀이와 관련된 질문으로 보여집니다.

    비 오는 날에는 실내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키즈카페나 실내 놀이터를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아이가 활동적인 성향이라면 트램펄린 시설이나 어린이 체험관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과학관, 어린이박물관, 도서관 등은 놀이와 학습을 함께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조금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아쿠아리움이나 실내 동물 체험 시설도 추천드립니다. 꼭 먼 곳이 아니더라도 가까운 대형 쇼핑몰이나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비 오는 날에도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4.8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김선민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비오는 날이라면 실내 체험이 가능한 국립중앙박물관을 추천합니다. 어린이박물관과 다양한 전시가 있어서 아이가 직접 보고 체험하며 배울수 있고 넓은 실내 공간이라 날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교육성과 재미를 함께 잡기 좋은 장소입니다

  • 안녕하세요.

    비가 오는 날에는 실내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키즈카페나 실내 놀이터, 카페가 가장 무난합니다.

    아이가 호기심이 많고 과학에 관심이 많다면,

    국립과천과학관 등의 과학관, 어린이 체험관도 추천을 드립니다.

    대형 아쿠아리움도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아서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도서관의 어린이 행사나 어린이 자료실 등에서 책을 읽는 것도 좋아할 수 있어요.

    실내 동물원이나 직업체험 시설도 추천 드립니다.

    그래도 가까운 곳을 가야 아이도 지치지 않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으니,

    가능한 한 가까운 곳 위주로 방문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