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아는 형이 있는데요. 옆에서 보고 있으니 될까 싶어서요.
캐드를 배워서 작은 물건 자기가 디자인을 했다는데요. 다시 직업훈련학교 가서 교육 받아서 취직할거래요.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패키지가 있다는데요. 그런데 3년후면 50인데 신입 직원으로 받아주는 곳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캐드를 배워서 작은 물건 자기가 디자인을 했다는데요. 다시 직업훈련학교 가서 교육 받아서 취직할거래요.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패키지가 있다는데요. 그런데 3년후면 50인데 신입 직원으로 받아주는 곳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