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오토바이와보행자간사고 문의드립니다
3월3일 새벽에 출근하다가 파란불 신호일때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는데 오토바이가 갑자기 속력을 내더니 왼쪽골반을 쳐서 제가 넘어졌습니다 112바로 신고했고 경찰이 음주검사했는데 음주도 했습니다 오토바이는 당연히 책임보험만 들어있고여 이럴땐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전 현재 한방병원에 입원중이고요
합의금은 얼마정도 받을수있을까요?
내일 어깨mri촬영 예약되어있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3월3일 새벽에 출근하다가 파란불 신호일때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는데 오토바이가 갑자기 속력을 내더니 왼쪽골반을 쳐서 제가 넘어졌습니다 112바로 신고했고 경찰이 음주검사했는데 음주도 했습니다 오토바이는 당연히 책임보험만 들어있고여 이럴땐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전 현재 한방병원에 입원중이고요
합의금은 얼마정도 받을수있을까요?
내일 어깨mri촬영 예약되어있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