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레이니허트
레이니허트22.07.29
저희 어머니(66세)가 갱년기 이신인데, 더웠다 추웠다 하신다네요.. 좋은 방법있을까요 ??
혹시 도움이 될만한 식단이 있을까요 ??
약처방보단, 되도록 음식으로 가르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녹용이 갱년기에 좋다고 해서 건강식품으로 포장된걸 드시고 계신데 괜찮을지 걱정입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녹용의 경우 사포닌이 많이 있으며, 오히려 몸에 맞지않을수있습니다.
가능하다면 혈액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차가운물대신 따뜻한물위주로 마시는것부터 시작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